연일 상승하는 인건비와 직원채용 문제로 걱정하고 계신가요?
이미 성공매장들은 테이블오더 솔루션을 도입하여 적극적으로 문제 해결에 나서고 있습니다.
외식업 인건비와 인력난의 해결사
오더잇을 소개합니다!
오더잇은 손님이 직접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결제를 진행하게 해주는 테이블오더 솔루션입니다.
오더잇 도입전 매장들의 고민들
효율적인 운영으로 인건
비를 절감하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바쁜시간에 손님이 직접
주문과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주문실수로 발생할 수 있는 고객과의 트러블을 방지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직원 호출 없이 자리에서
편하게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오더잇 도입의 효과
오더잇이 가져다주는 매장운영 시스템의 놀라운 변화
오더잇 도입전
오더잇 도입후
오더잇 주요 기능 소개
스마트캐스트 오더잇은 이런점에서 타사 솔루션을 압도합니다.
오더잇은 삼성 태블릿을 사용하며 저가 중국산 장비와는 확연한 성능차이와 부드러움으로
고객 사용 만족도와 주문 처리속도를 향상시켜 드리며, 초기불량과 고장률을 최소화합니다.
오더잇은 대기업 프랜차이즈 및 대형외식업체에 10년간 안정적인 솔루션 납품 및 공급을 통해 인정받은 스마트캐스트의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으며 삼성 태블릿을 사용하여 저가 중국산 장비와는 확연한 성능차이 및 초기고장이 적습니다.
또한 오케이포스, 나이스포스등 국내 주요 포스업체와의 완벽연동으로 주문누락을 사전에 차단합니다.
추가 제공 서비스 : 업종별 맞춤컨설팅 제공 / 주문누락 방지 99.9999% / KT.LG서빙로봇과의 완벽연동
오더잇 성공도입매장
*성공한 유명매장들에서는 이미 스마트캐스트-오더잇을 활용하여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오더잇을 도입하여 성공적으로 운영중인 매장사례
Case 1
오더잇 도입 대수 : 37대
서빙로봇 : 4대
숯불갈비 전문집으로 점심특선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오더잇을 도입하셨지만 저녁 장사는 물론 인건비까지
모두 효과를 보시고 계신 매장입니다.
Case 2
오더잇 도입 대수 : 25대
서빙로봇 : 2대
초기 매장 오픈 부터 오더잇과 서빙로봇 도입을 목적으로
준비하고 오픈하신 매장입니다.
현재 종업원 없이 부부동반운영으로 주방과 홀 각각 1명씩 일하고 계십니다.
유명관광지로 단체 손님이나 만석일 경우가 많지만
오더잇과 서빙로봇 연동 서비스로 수월하게 운영중이십니다.
Case 3
오더잇 도입 대수 : 27대
서빙로봇 : 2대
오랜 전통을 이어가고 있고 이용 고객의 평균 나이가
40세 이상으로 도입 전 활용이 될지에 대한 고민이 많았던
매장입니다. 굉장히 바쁜 매장으로 홀 직원이 3명이 근무를
했었지만 현재는 1명이 하루 600그릇 이상의 판매량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Case 4
오더잇 도입 대수 : 18대
서빙로봇 : 2대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던 파주 유명 매장입니다.
피크타임에 확실한 테이블회전과 원할한 서비스를위해
오더잇과 서빙로봇을 도입하여 연동서비스를
이용하시고 계십니다.
Case 5
오더잇 도입 대수 : 16대
서빙로봇 : 4대
독보적인 감성의 홍콩주점으로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있어 직원들의 주문 실수가 고민이였던 매장입니다.
현재는 오더잇으로 주문실수는 0% 고객 만족도는 100% 입니다.
*오더잇은 위의 사례들 외에도 대기업 프랜차이즈 매장과 수백개의 인기 업소에 성공적으로 설치,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오더잇 도입절차
상담신청, 컨설팅
업종 및 원하는 솔루션 등
정확한 수집 정보를 바탕으로
전문 컨설팅 및 기술영업
담당자가 배정되고 상담진행
도입계약 체결
고객 상세계약사항 확인 후에
솔루션 정식공급 계약서 작성
일정조율 및 설치
매장운영에 지장되지 않도록
방문 일정 조율 후에 각 매장
들의 영업시간 피해서 솔루션
설치
사전테스트 및
사용자 교육
각 솔루션 사용 상세설명을
진행, 도입후 각 매장에서의
솔루션 활용도 극대화
오더잇 도입시 자주 묻는 질문들 (FAQ)
저희는 중간 유통 과정을 과감히 생략하고 고객과 직접 거래함으로써 가격 거품을 완전히 뺐습니다. 또한, 계약기간과 약정으로 얽매이는 렌탈상품이 아닌 완전한 판매상품으로 각종 비용을 줄여 고객의 부담을 줄여드립니다.
기존 테이블오더 시장의 렌탈상품의 경우 렌탈 계약을 위한 금융비용, 서버유지비용, 마케팅비용, 솔루션 사용료 등이 포함되어 있어 고객의 비용부담을 높이는 요인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이 비용을 고객에게 전가하지 않음으로써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수수료는 전혀 없습니다.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더라도 사용하시는 포스와 동일한 VAN 결제 시스템을 지원하기에 별도의 수수료는 전혀 부과하지 않습니다.
무료 원격시연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시연 간 담당자가 매장 포스기에 오더잇 윙즈를 설치하여 기능과 사용방법에 대해 간략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도 3일 간 직접 조작해보시고 결정을 내리실 수 있습니다.